posix --- 가장 일반적인 POSIX 시스템 호출


이 모듈은 C 표준과 POSIX 표준(얇게 위장한 유닉스 인터페이스)에 의해 표준화된 운영 체제 기능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.

이 모듈을 직접 임포트 하지 마십시오. 대신, 이 인터페이스의 이식성 있는 버전을 제공하는 모듈 os를 임포트 하십시오. 유닉스에서, os 모듈은 posix 인터페이스의 상위집합을 제공합니다. 비 유닉스 운영 체제에서는 posix 모듈을 사용할 수 없지만, os 인터페이스를 통해 항상 부분집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일단 os를 임포트하면, posix 대신 사용해도 성능 저하가 없습니다. 또한, osos.environ의 항목이 변경될 때 자동으로 putenv()를 호출하는 등의 몇 가지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.

에러는 예외로 보고됩니다; 보통 예외는 형 에러로 인한 것입니다만, 시스템 호출 때문에 보고되는 에러는 OSError를 발생시킵니다.

대용량 파일 지원

여러 운영 체제(AIX, HP-UX, Irix 및 Solaris 포함)는 intlong이 32비트 값인 C 프로그래밍 모델로 인한 2 GiB보다 큰 파일에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. 이것은 일반적으로 관련 크기 및 오프셋 형을 64비트 값으로 정의하여 수행됩니다. 이러한 파일을 때로 대용량 파일 (large files)이라고 합니다.

off_t의 크기가 long보다 크고 long long 형을 사용할 수 있고 적어도 off_t만큼 크면 파이썬에서 대용량 파일 지원이 활성화됩니다. 이 모드를 활성화하려면 특정 컴파일러 플래그로 파이썬을 구성하고 컴파일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. 예를 들어, 최근 버전의 Irix에서는 기본적으로 활성화되지만, Solaris 2.6과 2.7에서는 다음과 같은 작업이 필요합니다:

CFLAGS="`getconf LFS_CFLAGS`" OPT="-g -O2 $CFLAGS" \
        ./configure

대용량 파일을 사용할 수 있는 리눅스 시스템에서, 이렇게 할 수 있습니다:

CFLAGS='-D_LARGEFILE64_SOURCE -D_FILE_OFFSET_BITS=64' OPT="-g -O2 $CFLAGS" \
        ./configure

주목할만한 모듈 내용

os 모듈 설명서에서 설명된 많은 함수 외에도, posix는 다음 데이터 항목을 정의합니다:

posix.environ

인터프리터가 시작될 때 문자열 환경을 나타내는 딕셔너리. 키와 값은 유닉스에서는 바이트열이고 윈도우에서는 str입니다. 예를 들어, environ[b'HOME'](윈도우에서는 environ['HOME'])은 홈 디렉터리의 경로명이며, C의 getenv("HOME")와 동등합니다.

이 딕셔너리를 수정해도 execv(), popen() 또는 system()에 전달되는 문자열 환경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; 환경을 변경해야 하는 경우 environexecve()로 전달하거나, system() 이나 popen()의 명령 문자열에 변수 대입과 export 문장을 추가하십시오.

버전 3.2에서 변경: 유닉스에서, 키와 값은 바이트열입니다.

참고

os 모듈은 수정 시 환경을 갱신하는 environ의 대체 구현을 제공합니다. os.environ를 갱신하면 이 딕셔너리를 쓸모없게 만드는 것에 유의하십시오. os 모듈 버전을 사용하는 것이 posix 모듈에 직접 액세스하는 것보다 권장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