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이트열 객체

이 함수들은 바이트열 매개 변수가 필요할 때 바이트열이 아닌 매개 변수로 호출하면 TypeError를 발생시킵니다.

PyBytesObject

PyObject의 서브 형은 파이썬 바이트열 객체를 나타냅니다.

PyTypeObject PyBytes_Type

PyTypeObject의 인스턴스는 파이썬 바이트열 형을 나타냅니다; 파이썬 계층의 bytes와 같은 객체입니다.

int PyBytes_Check(PyObject *o)

객체 o가 바이트열 객체이거나 바이트열 형의 서브 형의 인스턴스면 참을 반환합니다.

int PyBytes_CheckExact(PyObject *o)

객체 o가 바이트열 객체이지만, 바이트열 형의 서브 형의 인스턴스는 아니면 참을 반환합니다.

PyObject* PyBytes_FromString(const char *v)
Return value: New reference.

성공하면 값으로 v 문자열의 복사본을 갖는 새 바이트열 객체를 반환하고, 실패하면 NULL을 반환합니다. 매개 변수 vNULL이 아니어야 합니다; 검사하지 않습니다.

PyObject* PyBytes_FromStringAndSize(const char *v, Py_ssize_t len)
Return value: New reference.

성공하면 값이 v 문자열의 복사본이고 길이가 len인 새 바이트열 객체를 반환하고, 실패하면 NULL을 반환합니다. vNULL이면, 바이트열 객체의 내용은 초기화되지 않습니다.

PyObject* PyBytes_FromFormat(const char *format, ...)
Return value: New reference.

C printf()-스타일 format 문자열과 가변 개수의 인자를 받아서, 결과 파이썬 바이트열 객체의 크기를 계산하고 그 안에 값이 포맷된 바이트열 객체를 반환합니다. 가변 인자는 C 형이어야 하며 format 문자열에 있는 포맷 문자들과 정확히 대응해야 합니다. 허용되는 포맷 문자는 다음과 같습니다:

포맷 문자

주석

%%

n/a

리터럴 % 문자.

%c

int

단일 바이트, C int로 표현됩니다.

%d

int

printf("%d")와 동등합니다. 1

%u

unsigned int

printf("%u")와 동등합니다. 1

%ld

long

printf("%ld")와 동등합니다. 1

%lu

unsigned long

printf("%lu")와 동등합니다. 1

%zd

Py_ssize_t

printf("%zd")와 동등합니다. 1

%zu

size_t

printf("%zu")와 동등합니다. 1

%i

int

printf("%i")와 동등합니다. 1

%x

int

printf("%x")와 동등합니다. 1

%s

const char*

널-종료 C 문자 배열.

%p

const void*

C 포인터의 16진수 표현. 플랫폼의 printf가 어떤 결과를 내는지에 상관없이 리터럴 0x로 시작함이 보장된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거의 printf("%p")와 동등합니다.

인식할 수 없는 포맷 문자는 포맷 문자열의 나머지 부분이 모두 결과 객체에 그대로 복사되게 만들고, 추가 인자는 무시됩니다.

1(1,2,3,4,5,6,7,8)

정수 지정자 (d, u, ld, lu, zd, zu, i, x)에서: 0-변환 플래그는 정밀도를 지정해도 영향을 미칩니다.

PyObject* PyBytes_FromFormatV(const char *format, va_list vargs)
Return value: New reference.

정확히 두 개의 인자를 취한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PyBytes_FromFormat()과 같습니다.

PyObject* PyBytes_FromObject(PyObject *o)
Return value: New reference.

버퍼 프로토콜을 구현하는 객체 o의 바이트열 표현을 반환합니다.

Py_ssize_t PyBytes_Size(PyObject *o)

바이트열 객체 o의 길이를 반환합니다.

Py_ssize_t PyBytes_GET_SIZE(PyObject *o)

에러 검사 없는 PyBytes_Size()의 매크로 형식.

char* PyBytes_AsString(PyObject *o)

o의 내용에 대한 포인터를 반환합니다. 포인터는 len(o) + 1 바이트로 구성된 o의 내부 버퍼를 가리킵니다. 버퍼의 마지막 바이트는 다른 널(null) 바이트가 있는지에 관계없이 항상 널입니다. 객체가 PyBytes_FromStringAndSize(NULL, size)를 사용하여 방금 만들어진 경우가 아니면 데이터를 수정해서는 안 됩니다. 할당을 해제해서는 안 됩니다. o가 바이트열 객체가 아니면, PyBytes_AsString()NULL을 반환하고 TypeError를 발생시킵니다.

char* PyBytes_AS_STRING(PyObject *string)

에러 검사 없는 PyBytes_AsString()의 매크로 형식.

int PyBytes_AsStringAndSize(PyObject *obj, char **buffer, Py_ssize_t *length)

출력 변수 bufferlength로 객체 obj의 널-종료 내용을 반환합니다.

lengthNULL이면, 바이트열 객체는 내장된 널 바이트를 포함할 수 없습니다; 만약 그렇다면 함수는 -1을 반환하고 ValueError를 발생시킵니다.

buffer는 obj의 내부 버퍼를 가리키게 되는데, 끝에 추가 널 바이트가 포함됩니다 (length에는 포함되지 않습니다). 객체가 PyBytes_FromStringAndSize(NULL, size)를 사용하여 방금 만들어진 경우가 아니면 데이터를 수정해서는 안 됩니다. 할당을 해제해서는 안 됩니다. obj가 바이트열 객체가 아니면 PyBytes_AsStringAndSize()-1을 반환하고 TypeError를 발생시킵니다.

버전 3.5에서 변경: 이전에는, 바이트열 객체에 널 바이트가 포함되어 있으면 TypeError가 발생했습니다.

void PyBytes_Concat(PyObject **bytes, PyObject *newpart)

bytesnewpart의 내용을 덧붙인 새 바이트열 객체를 *bytes에 만듭니다; 호출자가 새 참조를 소유합니다. bytes의 예전 값에 대한 참조를 훔칩니다. 새 객체가 만들어질 수 없으면, bytes에 대한 예전 참조는 여전히 버려지고 *bytes의 값은 NULL로 설정됩니다; 적절한 예외가 설정됩니다.

void PyBytes_ConcatAndDel(PyObject **bytes, PyObject *newpart)

bytesnewpart의 내용을 덧붙인 새 바이트열 객체를 *bytes에 만듭니다. 이 버전은 newpart의 참조 횟수를 감소시킵니다.

int _PyBytes_Resize(PyObject **bytes, Py_ssize_t newsize)

"불변"임에도 불구하고 바이트열 객체의 크기를 변경하는 방법. 완전히 새로운 바이트열 객체를 만들 때만 사용하십시오; bytes가 이미 코드의 다른 부분에 알려져 있을 수 있다면 사용하지 마십시오. 입력 바이트열 객체의 참조 횟수가 1이 아닐 때 이 함수를 호출하는 것은 에러입니다. 기존 바이트열 객체의 주소를 lvalue(내용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)로 전달하고, 원하는 새 크기를 전달합니다. 성공하면, *bytes는 크기가 변경된 바이트열 객체를 갖게 되고 0이 반환됩니다; *bytes의 주소는 입력값과 다를 수 있습니다. 재할당이 실패하면, *bytes에 있는 원래 바이트열 객체는 할당 해제되고, *bytesNULL로 설정되고, MemoryError가 설정되며 -1이 반환됩니다.